Chicken Maker

◆ 개발기간 : 2014.11
◆ 개발인원 : 2명
◆ 팀에서의 역할 : 세부기획 & 인트로, 게임방법, 게임scene 일부 함수 구현 & 그래픽리소스일부제작
◆ 플랫폼 : 모바일(ios)
◆ 프레임워크 : Cocos2d-x
◆ 게임요약 : 땅에떨어진 모이를 모아 병아리의 살을찌우거나 코인으로 교환해서 병아리를 단련시키고 고양이의 위협으로부터 병아리를 지켜 훌륭한 Chicken으로 만드는 게임입니다.

– 2014년 11월에 유행했던 “개복치 키우기”게임을 참고로해서 기획하고 만들고있는 게임입니다.
– 학과에서 주최한 게임개발 대회에서 은상을 받았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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